잉글리쉬플랫폼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 English Platform 소개
  • 소개자료

소개자료

3~6개월 작업으로 프랜차이즈 없이 영어학원 수익률 100%로 높이는 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잉글리쉬플랫폼 댓글 0건 조회 1,619회   작성일 19-10-08 13:39

본문

잉글리쉬플랫폼은 언제 어떻게 만들어졌나요?

잉글리쉬플랫폼은 2019년 7월 1일 런칭한 서비스입니다.

사용자는 플랫폼에 컨텐츠를 직접 제작해 업로드할 수 있고, 이를 통해 학습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의 경험과 노하우가 녹아있는 학습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고, 학습자는 자신에게 최적화된 커리큘럼으로 수업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잉글리쉬플랫폼은 어떤 형태로 가능한가요?

잉글리쉬플랫폼은 온라인 환경이 제공되는 모든 교육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학교, 학원, 교습소, 공부방, 과외, 홈스쿨링 등 사용 형태에 제한없이, 제공되는 기능으로 사용자에게 적합한 최고의 프로그램을 제작하시면 됩니다.

잉글리쉬플랫폼은 기존 영어프로그램과 어떻게 다른가요?

"Make Your Own Contents!"

잉글리쉬플랫폼은 컨텐츠가 아닌, 플랫폼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많은 정보가 빠르게 유통되고 있는데, 기성 컨텐츠는 이에 대응하기가 매우 힘듭니다.

잉글리쉬플랫폼은 다양하고 간편한 컨텐츠 제작 tool을 제공함으로써, 경쟁력을 갖추는 데에 큰 도움이 됩니다.

잉글리쉬플랫폼 가입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가맹문의 -> 전화상담 -> 테스트 ID 체험 -> 입금 -> 계약서 작성 -> 계약기간 종료/ 연장

 

잉글리쉬플랫폼은 누구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인가요?

학교, 학원, 교습소, 공부방, 홈스쿨링, 스터디모임 등 컨텐츠를 직접 만들고자 하는 모든 분들에게 유용합니다.

영어 본문, 이미지, 단어장, 링크, 음원 파일, 동영상 파일, 동영상 링크 등 교육현장에 필요한 모든 컨텐츠 제작 Tool을 제공하며, 모든 학습과정은 Report에 자동기록됩니다.

이를 통해 본문 읽기나 단어학습은 물론 Video Clip 시청, 플립 러닝, Shadow Reading, Speaking 녹음, 컨텐츠 Worksheet 출력, 문장 퍼즐, 받아쓰기, Listen & Repeat, 모르는 단어 사전 팝업 등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강사 1명이 몇 명의 학생을 가르칠 수 있나요?

강사 1명이 몇 명까지 가르칠 수 있을지는 전적으로 잉글리쉬플랫폼의 사용자에게 달려있습니다.

플랫폼 위에 효율적인 학습 시스템을 구축하게 되면, 강사 개인역량에 의존하는 경향은 줄어들 것이고, 강사는 오히려 교수에만 몰입함으로써 자신의 실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