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쉬플랫폼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 English Platform 소개
  • 소개자료

소개자료

텍스트 입력만으로 온라인프로그램 자동생성-워크시트 자동생성+무한출력 가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잉글리쉬플랫폼 댓글 0건 조회 1,002회   작성일 19-09-02 15:47

본문

잉플은 맞춤형 영어학습자료를 제공합니다. 학원 운영을 위해선 단어학습, 음원, 퀴즈, 워크북 혹은 워크쉬트 등이 반드시 필요한데, 이런 학습자료를 어떻게 구성하는가는 실력향상에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기존 프랜차이즈는 특정 환경을 가정하고 커리큘럼을 제공하기 때문에, 특정 학생에게 필요한 자료를 즉각 만들어주지 못합니다. 잉글리쉬플랫폼은 학원이 ESL/ EFL 어느 환경이든지 회화/ 문법 어느 쪽이든지 상관없이 원장님이 직접 학습자료를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잉플로 컨텐츠 제작은 간단합니다. 텍스트를 복사-붙여넣기만 하면 온라인 프로그램이 자동생성됩니다. 단어학습, 문장학습, 퀴즈, 음원듣기 기능 등 20여가지의 온라인 기능이 만들어지고, 모든 자료를 워크시트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저기서 긁어모은 중구난방 영어자료로 운영하기 싫으신 원장님들께 좋습니다.
 
온라인 프로그램에서는 레벨별, 차시별로 단어학습, 단어테스트, 본문학습, 주요지문 문장조합 (Word Puzzle), 주요지문 받아쓰기 (Dictation), 음원학습, 퀴즈, 녹음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고, 각 학습과정은 학생들의 개인별 레포트로 모두 확인할수 있습니다. 
 
일체형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은 원장님들께는 비용절감과 수업효율을 극대화시켜주고, 학생들에겐 학습에 필요한 사고체계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실력을 매우 빨리 향상시켜주게 되어, 학부모님들의 만족감을 극대화시켜줍니다.
 
잉글리쉬플랫폼에 학습자료를 업로드해 두시면, 온라인 프로그램과 완벽히 연동되는 워크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보통 프랜차이즈는 교재를 판매하는 데서 수익을 가져가고, 학원에게는 고정비용이 되지만, 잉글리쉬플랫폼을 이용하면 전혀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월 4,500원으로 모든 기능 제공 되니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